이번에 지역아동센터에 선물한 여름용 마스크는 ㈜S&G바이오텍이 새롭게 개발한 여름용 마스크로 시원한 소재로 만든 필터교체용 봉제 마스크입니다.

여름용 마스크는 가볍고 착용감이 편할 뿐 아니라 열 배출을 촉진하여 시원한 특허 받은 마스크입니다.
덥고 땀나는 여름이지만 코로나19로 마스크를 착용할 수밖에 없는 요즘, 여름용 마스크를 기부하여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전달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여름용 마스크 기부를 같이 하게 된 따뜻한 하루는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의 추천을 받아 서울과 인천, 경기 뿐 아니라 충남, 충북, 대전, 전북, 광주, 부산, 경북, 대구, 강원, 제주 등 전국에 있는 지역아동센터 25개에 마스크 1천장을 전달했습니다.

이번에 마스크를 지원받은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들은 지금 너무도 필요한 물품이었다면서 입을 모아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아이들이 마스크가 젖거나 답답해하는 모습을 많이 보였습니다.
kf-94가 있지만 얇지 않기 때문에 덥다고 힘들어했고, 덴탈 마스크는 어린 아동들에게는 커서 불편했습니다. 이번 여름용 마스크에는 소형도 있어 저학년과 미취학 아동들도 쉽게 착용할 수 있었고 착용한 아이들이 두께가 얇아서 좋아했습니다.
– 충남 ‘광덕 푸른지역아동센터’ –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를 상시 착용하는데 여름철이라 더욱 땀이 나고 숨을 편히 쉬지 못하는 아동들이 많았는데 이번에 지원해주신 여름용 마스크와 여분의 필터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어서 마스크의 부작용(피부 트러블)을 감소시킬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여름에도 마스크를 착용하여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방하며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앞으로도 현장에서 아이들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광주 ‘은혜지역아동센터’ –

“코로나19가 심각한 요즘 저희 센터에는 긴급 돌봄으로 아이들이 등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아이들이 매일 마스크를 사용하여 부모님들의 부담이 크기도 하고 며칠을 사용하는 아이들도 있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후원해 주신 덕분에 아이들에게 제일 필요한 물품을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아이들을 위해 힘써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경기 ‘다정한지역아동센터’ –

자료출처 : 따뜻한 하루